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주방 가전 전문 '하츠', 2017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송고시간2017-02-20 10:28

주방 가전 전문 '하츠', 2017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 1

▲ 레인지 후드 전문 브랜드 하츠(대표 김성식)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건축 박람회인 경향하우징페어는 건축자재, 전원주택, 인테리어 등 집에 관한 모든 것을 전시한다.

이번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하는 하츠의 부스 콘셉트는 '주방 공기의 미래 하츠 스마트 키친'으로, 스마트에어플러스 시스템 외 여러 가지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SMART AIR + 시스템'은 요리 중 발생한 오염 물질과 냄새의 확산을 막기 두 가지 타입의 후드가 연동되어 작동하는 전에 없던 새로운 주방 환기 시스템이다.

Wall type과 Island type의 후드가 공기질 상태에 따라 스스로 작동하여 효과적으로 주방의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관리한다.

하츠는 이번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스마트에어플러스 시스템을 포함한 미래 주방 콘셉트의 신제품들을 발표할 예정이며, 부스에서 간단한 이벤트 참여 시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주방은 더는 요리와 식사만의 공간이 아니라 가족생활의 중심이기 때문에 더욱 더 깨끗하고 건강한 공기가 유지되어야 한다"며 "하츠가 자신 있게 제안하는 새로운 미래 주방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말했다.

하츠는 AQM(Air Quality Management:최상의 Air Quality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 기술과 IoT 기술을 바탕으로 스마트한 제품들을 통해 미래에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주방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