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역시 이민호'…전 세계 팬 6천명 환호 속 팬미팅 성료

송고시간2017-02-20 09:51

내달 발매될 싱글앨범 '올웨이즈' 미리 들려줘

MYM엔터테인먼트 제공
MYM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배우 이민호가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홍콩 등 세계 각국에서 몰려든 6천명의 팬과 함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민호의 소속사 MYM엔터테인먼트는 이민호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지난 18일부터 이틀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연 팬미팅 '디 오리지널리티 오브 이민호'에서 팬들과 격의 없이 소통했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6천 석이 매진돼 이민호의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이민호는 '다시 쓰는 자기소개서', '민호의 시크릿 박스', '이민호 10년 이렇게 변했다', '민호의 클로짓(옷장)', 최근작인 SBS TV '푸른 바다의 전설' 속 뒷얘기를 풀어내는 '숨겨진 이야기' 등의 코너를 마련했다.

MYM엔터테인먼트 제공
MYM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팬들이 이민호의 현재 모습에 관한 퀴즈를 풀어보는 '민호의 현재', '푸른 바다의 전설' 속 에피소드였던 펌프 대결을 함께하는 '이민호를 이겨라'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민호는 펌프를 처음 해보는 해외 팬의 손을 잡고 방법을 가르쳐주고, 팬들과 일일이 포옹해주는 모습을 보였다. 직접 커피를 준비해 추운 날씨 찾아준 팬들에게 따뜻함을 선물하기도 했다.

이민호는 팬들에게 영상편지를 써달라는 MC 박경림의 요청에 "팬들 덕분에 저의 20대 그리고 배우 이민호의 인생 1막을 잘 마칠 수 있었다"며 "팬들은 이제 남이 아니라 가족 같다. 내게 생명을 불어넣어 주시는 분들"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다음 달 전 세계 동시 발매 예정인 싱글앨범 '올웨이즈'의 노래도 미리 들려줬다.

lis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