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안철수, 청년 일자리 행보…손학규, 광주서 민심 잡기

송고시간2017-02-20 04:40

인사말 하는 안철수
인사말 하는 안철수

(서울=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국민의당 안철수 전 대표가 20일 오후 서울 중랑구 한국건설기초안전보건교육장을 찾아 청년일자리 고충 경청에 앞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uwg806@yna.co.kr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국민의당 안철수 전 대표는 20일 청년 일자리를 주제로 한 행보에 집중한다.

안 전 대표는 이날 중랑구 한국건설기초안전보건교육장을 방문해 청년들로부터 일자리 현실에 대한 고충을 듣고 함께 대안을 모색한다.

이어 프레스센터에서 열리는 고등직업교육 정책 대토론회에 참석, 4차 산업혁명시대 인재양성을 주제로 축사할 예정이다.

최근 국민의당에 입당한 손학규 전 민주당 대표는 이날 당 지도부의 광주 방문에 동행하며 호남 지역 민심 잡기에 주력한다. 역시 경선 주자인 천정배 전 대표도 이날 광주 일정에 함께 한다.

연기 속에 선 국민의당
연기 속에 선 국민의당

(광주=연합뉴스) 박철홍 기자 = 국민의당 대선후보인 손학규 전 국민주권개혁회의 의장(두번째줄)과 천정배 전 대표(앞줄)가 20일 오전 광주 북구 운정동 국립5·18민주묘지를 주승용 원내대표 등 지도부와 합동 참배하며 분향하고 있다.
pch80@yna.co.kr

손 전 대표는 오전 국립 5·18 민주묘지를 참배한 이후 광주시청에서 열리는 당 최고위원회에 참석한다.

오후에는 광주 청년위원회와 간담회를 하고 5·18 유관단체 측과도 만날 예정이다.

환호에 답하는 국민의당 대선주자들
환호에 답하는 국민의당 대선주자들

(안산=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19일 오후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린 국민의당 경기도당 10만전사 출정식에서 안철수 전 대표(왼쪽부터), 손학규 전 국민주권개혁회의 의장, 천정배 전 대표가 지지자들의 환호에 답하고 있다. 2017.2.19
xanadu@yna.co.kr

ljungberg@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