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Unilever Foundry와 Padang & Co, LEVEL3 개장

송고시간2017-02-16 16:40


-- LEVEL3, 기업 혁신 모델 재정의하는 협력적인 업무 공간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싱가포르 2017년 2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Unilever Foundry[https://foundry.unilever.com/ ]와 Padang & Co[http://padang.co/ ]가 오늘 LEVEL3를 공개했다. LEVEL3는 협력과 기업 혁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공동 작업 공간이다. 전통적인 업무 공간 개념을 새롭게 정의하는 LEVEL3에는 Unilever, 신생 기업 및 기업인들이 참여해 혁신을 장려하고, 실질적이고 의미있는 사업 영향력을 행사할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Unilever 동남아시아 및 오스트랄라시아 사장 Pier Luigi Sigismondi는 "LEVEL3는 지속가능한 생활을 일반적인 것으로 만들고자 하는 자사의 사명에서 비롯된 것"이라며 "LEVEL3는 와해성 기술 및 체인지메이커와의 직접적인 연결성을 제공해 업무 방식을 구축하며, 궁극적으로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미친다. 이는 신생 업체가 성공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설립할 수 있는 도약판"이라고 말했다.

LEVEL3는 싱가포르의 Unilever 아시아 본사 내에 22,000제곱피트의 넓이로 마련됐다. 이는 Unilever 브랜드와 기능에 대한 근접성과 더불어 기존 Unilever Foundry 프로그램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지금까지 15개 국제 및 지역 신생 업체가 LEVEL3에 자리를 잡았다. 그중 일부를 소개하면 Adludio[http://www.adludio.com/ ], ConnectedLife[http://silverline.mobi/ ], Datacraft[http://datacraft.sg/ ], EcoHub[https://www.ecohub.global/ ], GetCRAFT[http://www.getcraft.com/home ], Next Billion[https://www.nextbillion.asia/ ], Olapic[https://www.olapic.com/ ], Snapcart[https://snapcart.asia/ ], TaskSpotting[https://taskspotting.com/ ], Try and Review[http://www.tryandreview.com/ ] 등이 있다.

싱가포르 경제개발청장 Dr Beh Swan Gin은 "Unilever가 세계 최초로 싱가포르에 설립한 LEVEL3는 싱가포르의 창업 에코시스템이 점점 더 활기를 띠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이라며 "LEVEL3는 다국적 기업과 신생 업체 같은 다른 기업 간의 협력을 장려하는 본청의 노력과 맥락을 같이 하는 새로운 기업 혁신 모델을 대변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협력 모델

LEVEL3는 단순한 협력 작업 공간이 아니다. LEVEL3는 협력 혁신 커뮤니티다. 신생 기업들은 이곳에서 마케팅, 재정, 물류, 공급망 및 고객 개발을 포함해 다양한 사업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Unilever 및 다른 에코시스템 파트너들과 상호작용하고, 파트너십을 구축할 기회를 가진다.

Unilever에 있어 LEVEL3는 실시간으로 문제를 기술하고, 궁극적으로 수요 중심의 혁신을 자극하는 혁신가 및 나머지 창업 커뮤니티와의 독특한 접촉점이다.

Unilever Foundry 사장 Jonathan Hammond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협력, 실험 및 개척이라는 자사의 사명에서 비롯된 LEVEL3는 자사의 정신을 물리적으로 구현한 결과물"이라고 소개했다.

LEVEL3는 노변 환담, 공유 세션, 멘토어링 프로그램 및 기술 파트너들이 제공하는 훈련 및 자원에 대한 접근성 같은 학습과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Padang & Co. CEO Derrick Chiang은 "LEVEL3는 기업가에게 국제적인 기회를 제공하는 활기 넘치는 업무 공간으로 구성됐다"면서 "협력을 장려하고, 혁신에 불을 붙이기 위해 창업 에코시스템 구성원을 연결하는데 열정을 쏟고 있다"고 언급했다.

LEVEL3는 마케팅 기술과 광고 기술, 기업 기술, 제품과 원료, 새로운 사업 모델 혁신 및 사회적 영향력 등과 같은 분야에 초점을 맞춘다.

LEVEL3에 관한 추가 정보는 L3.work[http://l3.work/ ]를 참조한다.

LEVEL3 개장 행사 이미지 보기:

https://edelmanftp.boxcn.net/s/dsozpbvnm8t9rggm8jyh4si0al4gv4yk

LEVEL3 소개

Unilever Foundry와 Padang & Co가 설립한 업무 공간인 LEVEL3에는 Unilever, 신생 기업 및 기업인들이 참여해 혁신을 장려하고, 실질적이고 의미있는 사업 영향력을 행사할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이달 14일에 문을 연 LEVEL3는 싱가포르의 Unilever 아시아 본사에 마련됐다. 신생 업체들은 이곳에서 기존 Unilever Foundry 프로그램에 대한 접근성을 얻고, Unilever 팀이 당면하는 구체적인 사업 문제를 해결할 기회를 가진다. LEVEL3는 노변 환담, 행사 및 멘토어링을 통해 업계 전문지식을 공유하는 기업가들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UNILEVER FOUNDRY 소개

Unilever Foundry는 Unilever와 손을 잡고자 하는 혁신적인 신생 기업들에 단일 진입점을 제공해 Unilever의 국제 브랜드들이 더욱 효율적이고, 효과적이며, 빠르게 신기술을 실험하고 시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신생 업체들과 기업가들이 국제적인 프로젝트를 구축하고 이를 위해 협력하며, 마케팅 전문가들로부터 멘토어링을 받으며, Unilever Ventures를 통해 자금 지원을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신생 기업들은 http://foundry.unilever.com/projects/에서 Unilever Foundry에 제휴 신청을 할 수 있다. Unilever의 Sustainable Living Plan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unilever.com/sustainable-living-2014/를 참조한다.

Unilever Foundry (Unilever.com/foundry)는 Unilever의 벤처 캐피탈 Unilever Ventures와 긴밀하게 협력한다. Unilever Ventures는 Unilever와 전략적인 관계를 구축할 만한 초기 단계 기업에 투자하며, Unilever의 자산과 역량을 활용한다. Unilever Ventures의 핵심 투자 영역 중 하나는 디지털 마케팅이다. 이 투자 영역에서 Unilever Ventures는 모바일 마케팅, 디지털 미디어와 영상, 소셜 미디어, 콘텐츠 제작, 전자상거래, 쇼핑객 마케팅 및 빅 데이터에 초점을 맞추고 여러 가지 마케팅 서비스 사업을 포괄한다. Unilever Ventures의 포트폴리오는 여기[http://www.unileverventures.com/portfolio/ ]에서 볼 수 있다.

PADANG & CO 소개

Padang & Co는 기업과 정부 대행사를 위한 혁신 촉매제로서 신생 업체들과 Unilever 같은 기업을 서로 연계하고, 이들에게 혁신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마련한다.

LEVEL3를 설계한 Padang & Co는 차후 프로그램도 설계하고, LEVEL3 공간도 관리할 예정이다. LEVEL3는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궁극적으로 모두를 위한 사업 활동을 구축하는 독특한 기회를 제시한다.

부록 A

Adludio:

"자사는 유럽에서 Unilever와 광범위하게 협력하고 있으며, 자사의 독자적인 감각 광고 기술을 이용하고 있다. 자사는 LEVEL3에 입주했으며, 이는 자사와 Unilever 간의 파트너십에서 새로운 장을 열 것이다. LEVEL3는 동남아시아 전역으로 자사의 감각 광고 사업을 구축 및 확장하고자 하는 자사에 있어 완벽한 업무 공간이다." - Adludio CEO Paul Coggins

EcoHub:

"포괄적인 성장과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Unilever의 가치와 야심은 자사도 공감하는 부분이다. 자사의 사업이 Unilever의 공급망과 에코시스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신한다. LEVEL3는 단순한 업무 공간이 아니다. 마음이 맞는 기업인들이 관계를 구축하고 강화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 EcoHub 파트너 KK Han

GetCRAFT:

"동남아시아 전역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같은 시장에서 Unilever와 협력할 기회를 얻게 되면 매우 편리하게 사업을 진행할 수 있다. 따라서 LEVEL3 입주는 자사에 있어 논리적인 다음 단계였다. LEVEL3를 통해 Unilever 지역 본사에 대한 근접성을 바탕으로 긴밀한 공동 혁신을 도모하고,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 - GetCRAFT의 공동 설립자 겸 그룹 CEO Patrick Searle

Next Billion:

"LEVEL3는 역동적인 에코시스템에 합류하고, Unilever 및 다른 보완적인 파트너들과의 잠재적인 협력을 탐색할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LEVEL3에서 지역 전반에 걸쳐 지속가능한 상업 및 사회적 영향력을 발휘하고자 하는 자사의 집념을 공유하는 국제 브랜드 및 신생 업체들과 협력할 계획이다." - Next Billion 상무이사 Oliver Gilbert

Olapic:

"싱가포르에 설립된 LEVEL3에 합류하게 돼 무척 기쁘다. LEVEL3는 자사가 아시아에서 사업을 설립하고 키울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이다. 자사가 Unilever Foundry에 참여했고, 그에 따라 Unilever Ventures가 자사에 투자했다. 그 결과 자사는 아시아의 최고 브랜드들과 협력하고, 이들 브랜드가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 참여도를 높이도록 지원하는 세계적인 기업이 될 수 있었다." - Olapic 공동 설립자 Jose de Cabo

Snapcart:

"LEVEL3는 자사와 같은 신생 업체가 다른 기업가뿐만 아니라 Unilever 같은 기업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적절한 에코시스템을 제공한다. 싱가포르 LEVEL3에 입주한 첫 업체 중 하나가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자사는 이 지역에서 사업 확장을 단행하고, 그 과정에서 Unilever Foundry 및 Padang & Co와 협력할 계획이다." - Snapcart의 설립자 겸 CEO Reynazran Royono

TaskSpotting:

"Unilever Foundry 회원사인 자사는 Unilever 본사와 가능한 한 가까운 위치에 자사의 허브를 설립하는 것이 논리적이라고 판단했다. 자사의 다음 성장 단계에서 상당 부분이 이 지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LEVEL3에 입주한 자사 기지가 아시아 태평양 전체를 향한 도약판이 되기를 희망한다. LEVEL3를 중심으로 커뮤니티가 발전하는 것을 보니 매우 기쁘다. LEVEL3는 기업가를 위한 핫스팟이 되고, 기업가들이 서로 협력할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 TaskSpotting CEO Karim Aly

로고 - http://photos.prnasia.com/prnh/20170214/8521700839LOGO

출처: Unilever 및 Padang & Co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