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이재용, 두번째 영장심사 앞두고 특검 출석…긴장한 표정


이재용, 두번째 영장심사 앞두고 특검 출석…긴장한 표정

운명의 실질심사 앞두고 먼저 특검으로
운명의 실질심사 앞두고 먼저 특검으로(서울=연합뉴스) 김현태 기자 = 뇌물공여 등 혐의를 받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두 번째 구속영장 심사를 앞둔 16일 오전 서울 대치동 특별검사 사무실에 도착하고 있다. 2017.2.16
mtkht@yna.co.kr
특검 나온 이재용
특검 나온 이재용이재용 삼선전자 부회장이 13일 특검에 출석하고 있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이영재 이보배 기자 = 박근혜 대통령과 '비선실세' 최순실(61)씨 측에 거액의 뇌물을 제공한 혐의를 받는 이재용(49) 삼성전자 부회장이 16일 두 번째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앞두고 박영수 특별검사팀에 출석했다.

이 부회장은 이날 오전 검은색 승용차를 타고 특검 사무실이 있는 강남구 대치동 D 빌딩에 도착했다.

이 부회장은 다소 긴장한 표정으로 차에서 내렸다.

그는 곧 특검 수사관들과 함께 영장심사 장소인 서울중앙지법으로 갈 예정이다.

영장심사는 오전 10시 30분 서울중앙지법에서 한정석(39·사법연수원 31기) 영장전담 판사 심리로 진행된다.

이 부회장의 영장심사는 지난달 18일에 이어 29일 만이다. 당시 법원은 구속영장을 기각했고 특검은 보강 수사를 거쳐 이달 14일 구속영장을 재청구했다.

ljglor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16 09:2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