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호텔엔조이, 베니키아 전문몰 오픈

송고시간2017-02-15 17:39

호텔엔조이, 베니키아 전문몰 오픈 - 1

▲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엔조이(대표 강경원)가 '베니키아 전문몰'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베니키아는 한국형 비즈니스호텔급 체인 브랜드로 호텔엔조이는 새롭게 오픈한 베니키아 전문몰을 통해 국내 각지의 베니키아 호텔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베니키아 프리미어 동해보양온천 컨벤션호텔, 배니키아 채석강 스타힐스 호텔, 베니키아 스위스로젠 호텔 등 호텔엔조이 SNS 서포터즈 1기가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호텔후기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픈을 기념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베니키아 전문몰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 할인쿠폰을 제공, 특별 할인가로 베니키아 브랜드의 다양한 호텔을 만나볼 수 있다.

호텔엔조이 관계자는 "이번 베니키아 전문몰 오픈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국내 여행 상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베니키아 전문몰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니키아 전문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엔조이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호텔엔조이'는 '3번 예약 시 5만 원 적립'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 매달 진행되는 적립 이벤트에서는 월 3번 투숙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익월 5만 포인트를 일괄 지급하고 있다.

이벤트에 적용되는 숙박처는 호텔, 펜션, 부티크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구분 없이 모두 가능하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