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로얄스타게임즈-창몽공간, 투자 양해각서 체결

송고시간2017-02-15 10:49

로얄스타게임즈-창몽공간, 투자 양해각서 체결 - 1

▲ 홍콩 포커 게임 퍼블리셔인로얄스타게임즈(Royal Star Games)는 중국 게임 개발사인 창몽공간과 전략적 게임 사업전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로얄스타게임즈는 중국 내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는 창몽공간의 텍사스 홀덤 게임인 '황금성텍사스홀덤'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개발과 서비스 경험의 노하우를 공유하게 된다.

창몽공간이 개발 중인 텍사스 홀덤 게임인 '황금성텍사스홀덤'은 올해 상반기 중 개발 완료하여 중국 내 서비스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중국 내 게임 퍼블리셔와 서비스 계약에 대한 협의가 진행 중이다.

로얄스타게임즈의 이동원 대표는 "로얄스타게임즈의 홍콩 내 성공적인 서비스 출시 경험을 살려 창몽공간이 개발 중인 '황금성텍사스홀덤'의 성공적인 중국 내 진출을 위한 노하우와 기술 개발 지원을 위해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얄스타게임즈는 올해 1월 새로운 온라인 텍사스 홀덤 게임 '엘리스 포커'의 PC 버전을 성공적으로 홍콩에 출시했으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licePoker' 게임 개발은 한국 개발사인 이토이랩(eToylab)이 담당했으며 현재 이토이랩은 텍사스 홀덤 게임의 모바일 버전과 VR 버전의 개발을 진행 중이다.

또한 로얄스타게임즈를 통해 이 두 가지 버전의 게임을 홍콩에 발매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