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피아바, 디데이달력·수납포켓 출시

송고시간2017-02-13 15:00

피아바, 디데이달력·수납포켓 출시 - 1

▲ 홈리빙 브랜드 피아바(FIABA)는 신상품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피아바(FIABA)는 2016년 1월 론칭된 홈리빙 전문 디자인 브랜드로 '한편의 동화처럼 설레는 집'이 컨셉이다.

모던한 디자인과 세심한 아이템 선정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신혼 및 3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팔로워를 형성하고 있다.

최근 집 꾸미기를 중심으로 인기 있는 키워드 '화분스탠드, 대리석시계, 티슈케이스, 모던인테리어'등의 해시 태그에는 피아바 상품들이 자주 노출된다.

피아바의 상품 기획자들은 고객들을 설레게 하는 상품을 기획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자주 관찰한다고 한다.

이번에는 해시태그 '디데이'와 '수납'에서 영감을 받은 신상품 2종(제이 디데이달력, 위빌 수납포켓)을 출시한다.

디데이달력 'JAY(제이)'는 집을 자주 찍어 올리는 인스타그램 사용자를 위해 세심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공간의 분위기에 맞춰 블랙·화이트 2가지 컬러로 연출할 수 있게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5개의 칸으로 제작되어 디데이 카운팅과 더불어 날짜 표시 기능도 가지고 있다.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아기 백일 등의 기억하고 싶은 날짜를 촬영할 때 효과적이며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그래픽 요소만 넣어 디자인됐다.

'WEEBIL(위빌)'은 간결하게 벽에 고정하여 사용할 수 있는 수납용 포켓이다.

나사로 벽에 시공 가능한 브라켓과 플라스틱 포켓이 쉽게 분리돼 필요에 따라 분리 사용한 후 다시 간편하게 벽에 고정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10cm 내외의 아담한 사이즈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 플라스틱으로 제작돼 화장품, 주방, 필기구 수납 등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무 공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피아바는 올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다양한 신상품을 준비 중이며 상반기에만 10여 종 이상의 상품이 출시를 준비하고 있고, 내달 8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