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고급 살롱에서 받는 헤어 클리닉 '르미네상스', CJ오쇼핑 론칭

고급 살롱에서 받는 헤어 클리닉 '르미네상스', CJ오쇼핑 론칭 - 1

▲ 르미네상스는 오는 11일 CJ오쇼핑 '라메종'을 통해 르미네상스의 헤어 클리닉 세트를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업체 측은 "고급 살롱에서나 받아 보던 헤어 클리닉 제품, '르미네상스'를 CJ오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헤어 클리닉 1세트 13만8천 원, 2세트 23만8천 원으로 4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르미네상스의 3 스텝 프로패셔널 헤어케어는 '단백질 보충, 큐티클 회복, pH 발란스 및 화학 잔여물 제거'의 3단계 헤어 클리닉 기능을 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모발 깊숙이 영양 성분이 흡수되는 내용의 임상시험 결과를 획득해, 모발을 손상시킬 수 있는 열처리 없이 간편하게 5분내로 끝낼 수 있는 프로패셔널 헤어 케어다"라며 "헤어 트렌드 메카인 일본의 수많은 헤어 케어 브랜드 중에서도 50년의 독보적인 기술을 2대째 이어온 나카가와사의 대표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청담이나 압구정 등의 유명 헤어살롱에서 받을 수 있는 고급 클리닉으로 잘 알려졌다"라고 소개했다.

쇼호스트 유난희와 방송인 홍석천이 진행하는 CJ오쇼핑 특별방송 '라메종'은 11일 오전 9시 2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방송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10 16:2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