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나눔이 희망이 되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 2017 차칸파티

나눔이 희망이 되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 2017 차칸파티 - 1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는 '희망을파는사람들'과 함께 소아암 어린이를 돕기 위해 지난 3일 오후 7시 클럽 hmv에서 '제2회 차칸파티'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희망을파는사람들을 통해 인연을 맺은 소아암 어린이를 지속해서 후원하기 위해 기획부터 출연까지 재학생들의 재능기부로 만들어진 자선공연이다.

'차칸파티'는 배우 엄소향이 MC를 맡았으며, 희망을파는사람들 대표인 가수 채환과개그맨 리마리오, 마술사 토니, 재즈 뮤지션 이선희, 트롯가수 숙행과 제청, 힙합뮤지션 z,nu와 필굿, 댄스팀 두드림과 댄스그룹 뉴타운보이즈, EDM그룹의 키위M과 히로스웨이 등 다채로운 장르의 많은 재학생 가수들의 참여와 재미난연구소의 후원으로 진행했다.

차칸파티는 소정의 기부금을 입장료 형태로 받아 소아암 어린이에게 전액 기부된다.

자선공연을 주최한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는 실무 중심의 교수진들이 기획사 교육 프로그램을 보강해주는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현장감 있는 강의지도를 자랑한다.

또한, 현실에서 아직 해소되지 않은 정서적인 부분까지 케어하는 따뜻한 멘토링, 같은 영역이지만 K-POP, 영화, 뮤지컬, 개그, 마술, 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프로로 활동하는 학우들간의 실제적인 공감대 형성 등 커뮤니티를 통해 연예인이 많이 다니는 학과로 알려졌다.

연예인을 비롯해 화려한 댄스실력을 내뿜는 실력파 댄서들이나 현장에서 인정받는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개그맨 등 차세대 글로벌라이징 스타들이 방송연예학과의 재학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올해도 트로피, 소년 24, 일급비밀, 뉴타운보이즈, 로미오, 업텐션, 에이걸스, 유니크, 슈스케 박재정 등 라이징스타들이 이 학교에 신·편입생으로 합류할 예정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로 하면 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10 09:2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