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2017 중국국제가구박람회(광저우), 특별 수출관 새롭게 선보일 예정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광저우, 중국 2017년 2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굴지의 가구박람회인 제39회 중국국제가구박람회(China International Furniture Fair, CIFF)가 내달 18일 중국 광저우의 중국수출입상품교역전시장(China Import and Export Fair Complex)과 폴리월드트레이드센터엑스포(Poly World Trade Centre Expo)에서 열린다. 올해는 포괄적인 가정용 가구, 가정용 장식 및 가정용품, 가정용 섬유를 비롯해 야외와 여가 제품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광저우에서 열리는 2017 CIFF는 "더 나은 삶, 더 나은 일"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750,000㎡가 넘는 전시 공간을 바탕으로 3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참가하는 3,868개 전시업체를 위해 새로운 배치를 구상했으며, 168,881명의 전문가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가정용 가구를 전시하는 1단계는 3월 18~21일에 열리고, 사무용 가구를 전시하는 2단계는 3월 28~31일에 열린다.

CIFF 위원회는 새로운 전시 배치가 더 많은 정밀한 유통 채널을 개방함으로써 거래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업체들이 더 많은 참여 전문가를 대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7 CIFF(광저우)의 하이라이트는 두 개의 새로운 수출관이다. 거실과 식당가구 수출 공간에서는 Landbond, Donghong Furniture (DHF)와 E&S 같은 업체를 소개하고, 소파 수출을 위한 나머지 공간에서는 Asiama, Green P's Furniture 및 Desheng 같은 업체가 대표적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광저우에서 열리는 2017 CIFF는 빈티지 가구 부문과 현대 가구 부문을 접목해 가정용 가구관을 만들어 전시 공간 설정을 최적화하고, 1단계 기간에 11.2홀에 소파 부티크 전시관을 추가할 예정이다.

그 외에 이번 CIFF(광저우)에서 업그레이드된 요소로는 확장된 제조장비 전시 규모를 들 수 있다. 2단계에서는 지원 제조 장비관을 업그레이드해 매트리스 액세서리, 절단기 및 도구 등을 전시하고, Shanghai Tianye Tools, AiDeFu Latex 및 Peak 같은 유명 브랜드를 소개한다.

CIFF 위원회는 "CIFF는 가구업계 최고의 박람회로 매년 더욱 강력하게 성장하고 있다"며 "전시업체는 물론 바이어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전문적인 플랫폼인 CIFF는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국제 가구시장의 변화하는 판도에 적응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CIFF 소개

중국 최초이자 최대의 가구박람회인 제39회 CIFF(광저우)는 중국국립가구협회, 중국해외무역센터(그룹), 광저우 가구협회, 홍콩 가구&장식무역협회 등이 조직하고, China Foreign Trade Guangzhou Exhibition General Corp.가 개최한다. http://www.ciff-gz.com/

출처: 중국국제가구박람회(China International Furniture Fai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9 21:0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