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 지역 대선공약 개발 박차

(광주=연합뉴스) 여운창 기자 =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이 전문가회의와 시민토론회 등으로 지역발전을 위한 대선 정책공약 발굴에 나선다.

9일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 2017 대선 정책공약단에 따르면 그동안 발굴한 대선 정책공약에 대한 전문가회의를 최근 열었다.

전문가회의에는 김영주 광주전남ICT융합협회장, 이병택 전남대 교수, 고재상 ETRI수석연구원, 김동근 광주산업평가단장, 노경수 광주대 교수, 오일근 광주그린카진흥원장 등과 민주당 소속 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전문가회의에서는 이번 대선의 지역 정책공약을 ▲ 광주의 꿈을 이루겠습니다 ▲ 광주의 힘을 키우겠습니다 ▲ 광주의 혼을 지키겠습니다 ▲ 시민 및 당원제안 공약 등 4개 대주제로 분류해 개발하기로 했다.

광주시당은 전문가회의 결과를 이날 제6차 상무위원회에 보고하고 발굴 공약에 대해 앞으로 시민 대토론회 등을 열어 여론을 수렴한 뒤 중앙당에 보고할 계획이다.

이형석 시당위원장은 "대선 시계가 긴박하게 돌아가고 있지만 진정한 광주발전과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공약이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며 "시민과 당원의 의견을 중심으로 실효성 있는 공약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ett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9 15:1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