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유아브랜드 '디밤비', '제31회 코엑스베이비페어' 참가

유아브랜드 '디밤비', '제31회 코엑스베이비페어' 참가 - 1

▲ 유아용품기업 ㈜이폴리움(대표이정배)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삼성동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1회 베페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이폴리움은 자사통합브랜드 '디밤비'의 타이틀을 걸고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베이비'와 글로벌 블랭킷 브랜드 '스와들디자인'을 비롯해 바른습관을 위한 유아가구인 '야마토야', 엄마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기능성브랜드 '베이비머핀' 등 총10개의 주요브랜드를 선보인다.

이중베이비머핀은 이번 베이비페어에 처음 참가해 Auto Air Chag 범퍼침대를 전시한다.

디밤비는 해당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디밤비 부스를 방문한 모든고객에게 가제손수건을,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쇼퍼백을 증정한다.

에르고베이비의 아기띠구매 시침받이를 증정하며 아기띠와 힙시트를 동시구매 시 침받이와 워머를 모두 증정한다.

야마토야는 본품구매 시 뽀드미엘아이 보틀을 증정하며 SNS 현장 이벤트 참여 시 홀더몬을 증정하고, 베이비머핀은 인테리어 소품인 강아지 후크를 일200명에게 증정한다.

이 밖에도 블랑101은베이비 의류와 세제세트 구매 시 패브릭리프레시를 증정한다. 베이베페어에서만 출산세트를 단독판매할 예정이며, 뽀드미엘과스플렌디, 아이스크림 페어리의 2017년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유아 화장품 브랜드인 '비더마틱'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여러 브랜드마다 다양한 증정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폴리움 관계자는 "베이비페어에서 디밤비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이 자사브랜드를 최대한 편안하게 둘러보고 안내받을 수 있도록 배려할 예정"이라며 "특별할인행사는 물론 다양하고 재미있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디밤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9 10:2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