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잉글레시나, 2017 맘 앤 베이비엑스포 참가… 풍성한 혜택 선봬

잉글레시나, 2017 맘 앤 베이비엑스포 참가… 풍성한 혜택 선봬 - 1

▲ 이탈리아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가 9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잉글레시나에서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쿼드프리미엄', '트릴로지', 매직 폴딩 '지피라이트' 유모차 및 유아식탁의자 등 다양한 상품을 전시 및 홍보할 예정이다.

'국민유모차'로 알려진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 프리미엄 구매 고객에게는 밀크디자인 블랭킷과 함께 신제품 유모차 모빌 밴밧 플레이아치를 증정하고, 쿼드 프리미엄 구매 고객에게는 아비오 캐리콧과 구스토 식탁의자 중 1종을 선택 증정한다.

또, 샘해밍턴의 아들인 윌리엄 해밍턴의 인스타그램에 자주 등장해 화제가 된 휴대용 유모차 '지피라이트' 구매 고객에게는 유모차 커튼 커티스와 짱구베개 베어허그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잉글레시나뿐만 아니라 토탈 베이비 케어 브랜드 시크(SEEC)도 패밀리 브랜드로 함께 참여한다.

'꿀잠 카시트'로 잘 알려진 시크 ISOFIX 카시트는 최대 40% 할인할 예정이며, 지난 1월 론칭 이후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는 픽미 힙시트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시크는 3월 출시 예정인 유모차 '롤리팝'을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선공개한다고 밝힌 바 있다.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하는 잉글레시나와 시크는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부스번호 J-19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9 09:5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