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배드민턴 스타 이용대, 연인 변수미 씨와 결혼 예정


배드민턴 스타 이용대, 연인 변수미 씨와 결혼 예정

이용대와 변수미, "우리 결혼해요"
이용대와 변수미, "우리 결혼해요"(서울=연합뉴스) 배드민턴 스타 이용대가 연인 변수미 씨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용대 소속팀 요넥스의 한 관계자는 9일 "조만간 이용대가 변수미 씨와 결혼할 예정이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조용히 하고 싶다며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알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사진은 이용대 선수와 변수미 씨의 다정한 모습. [인스타그램 캡처 = 연합뉴스]
이용대[연합뉴스 자료사진]
이용대[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최인영 기자 = 배드민턴 스타 이용대(29·요넥스)가 공개 연인 변수미(28) 씨와 결혼한다.

이용대 소속팀 요넥스의 한 관계자는 9일 "조만간 이용대가 변수미 씨와 결혼할 예정이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조용히 하고 싶다며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알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용대와 변 씨는 올해 봄 아기도 맞이할 예정이다.

지난 2012년 봄 처음 만난 두 사람은 그해 가을 교제를 인정했다.

변 씨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를 나와 한수현이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했다.

이용대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혼합복식 금메달, 2012년 런던 올림픽 남자복식 동메달 등을 획득한 배드민턴 스타로, 지난해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이후 국가대표에서 은퇴했다.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끄는 이용대는 현재 말레이시아 배드민턴 리그에 출전 중이다. 이후 인도네시아 리그까지 참가하고 이달 말 귀국할 예정이다.

abbi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9 09:2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