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주경야독직업전문학교, '16 직업상담사 3회시험 교육생 전원합격

주경야독직업전문학교, '16 직업상담사 3회시험 교육생 전원합격 - 1

▲ 고용노동부 지정 훈련기관인 주경야독직업전문학교는 2016년 3회 시험 대비 7월부터 진행되었던 오전통합과정에서 전체수강생 22명 중 21명(1명 시험미응시)이 자격증 취득에 성공하였다고 8일 밝혔다.

학원 관계자는 "교육을 맡은 정헌석 강사는 오랜 현장 강의 경험을 통해 직업상담사 시험에 최적화된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전문강사"라며 "직업상담사 시험에서 5과목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은 직업상담학과 직업심리학 부분으로 실기시험에서도 60% 이상을 차지할 만큼 출제비중이 높기는 하나 평소 상담학과 심리학을 접해보지 못하신 분들이 가장 두렵고 어려워하는 부분이기도 하다"라고 설명했다.

정 강사는 초기 시작부터 이해 위주로 접근함으로써 필기뿐만 아니라 실기까지 연관시켜 직업상담사 자격증 합격을 위해 교육하고 있다.

2017년도 1회차 시험대비 과정은 지난달 16일 개강했다.

오는 4월 3일 개강하는 직업상담사2급 필기실기 통합과정도 전과목 이론에서 실기까지 대비할 수 있는 교육으로 실업자의 경우 내일배움카드 발급 시 전액 국비지원이 가능하고, 재직자는 근로자카드 발급을 통해 국비지원 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

비정규직의 경우 전액 국비지원이 가능하기에 교육비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교육에 필요한 수업교재에서 예습과 복습을 위한 온라인강의까지 무료로 지원되고 있고, 온라인강의는 모바일로도 제공되어 이동 시에도 장소 제약없이 학습을 할 수 있다.

교육 기간은 4월 3일부터 6월 14일까지로 오전반과 오후반으로 구성되며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역(1, 7호선)에 있는 주경야독직업전문학교 (대륭포스트타워6차 3층 301호)에서 진행된다.

교육 상담 및 교육신청은 실시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8 17:5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