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안티에이징 관련 '2017 세계 미용성형학회' 홍경국 원장 참석

안티에이징 관련 '2017 세계 미용성형학회' 홍경국 원장 참석 - 1

▲ 후즈후피부과(원장 홍경국)는 '2017 세계 미용성형학회(이하 IMCAS)'의 실리프팅 세미나 좌장을 맡은 홍경국 원장이 엘란쎄필러, 실루엣소프트 심포지엄과 실리프팅 전반에 관한 세미나에 참석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프랑스 파리에서 성료한 IMCAS는 피부과, 성형외과 전문의 및 기타 미용학적 실무자가 모인 세계 최대 규모의 미용성형학회로 이번 19회에는 약 7천여 명이 참석했다.

홍경국 원장은 리프팅과 볼륨시술 중 주목받고 있는 분야인 엘란쎄와 실루엣소프트에서의 국제자문의이다.

첫날인 1월 26일에는 실리프팅을 주제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8개의 실에 대해 비교 연구 및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경국 원장은 IMCAS 창립자인 벤자민아셔(Benjamin Ascher)와 함께 실리프팅 심포지엄을 이끌었으며, 실리프팅에 대한 강연도 진행했다.

홍 원장은 "IMCAS와 같은 세계적인 학회 실리프팅 세션의 좌장을 맡아 어깨가 무거웠지만, 아시아 유일의 국제자문의로서 그동안 시술했던 여러 사례와 테크닉을 공유할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실리프팅 시술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시술임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8 17:4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