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시크, 유모차 롤리팝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서 첫 공개

시크, 유모차 롤리팝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서 첫 공개 - 1

▲ 토탈 베이비 케어 브랜드 시크(SEEC)는 새롭게 선보이는 시크 유모차 롤리팝의 3월 그랜드 론칭을 앞두고, 오는 이달 7일부터 4일간 열리는 킨텍스 Mom & baby Expo에서 선 예약 100대 한정 판매를 한다고 8일 밝혔다.

예약조건으로 40% 할인과 푸짐한 사은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제품 롤리팝 유모차는 시크가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로써 유아 카시트, 힙시트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롤리팝 유모차는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작게 접히고 무게가 가벼워 기내 반입이 가능한 휴대용 기능과 신생아부터 태울 수 있도록 등받이가 175도로 눕혀지고 양대면이 가능한 디럭스급의 기능을 모두 가진 'ALL IN ONE' 유모차이다.

스타일을 중요시 여기는 젊은 엄마들의 소비 성향을 반영하여, 기본 후드(블랙) 이외에 달콤한 롤리팝 사탕을 연상하는 7가지의 컬러풀한 스판덱스 후드를 추가 옵션으로 구성하여 그날의 TPO(시간, 장소,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시크 브랜드 매니저 노종일 과장은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는 합리적인 소비 형태로 다양한 기능을 복합한 상품인 올인원 힙시트, 올인원 카시트 등의 소비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러한 수요에 맞춰 유모차 카테고리에서도 시크의 롤리팝 유모차가 '올인원 유모차'의 첫 출발을 할 예정이며 이번 시크의 롤리팝 유모차 출시로 유모차는 한 대로도 충분하다는 인식을 심어 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킨텍스 맘앤베이비 엑스포는 이달 7일부터 4일간 진행하며, 시크는 롤리팝 유모차 이외에도, 시크 카시트와 힙시트 캐리어 픽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8 10:2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