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통통영상] 우주소녀 은서 졸업, 멤버들 깜짝등장 "좋은 일만 가득하길"

(서울=연합뉴스) 손미정 기자 = 우주소녀가 멤버 은서의 졸업식에 깜짝 등장했다.

우주소녀 멤버들은 7일 서울 구로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은서의 졸업을 축하했다.

졸업식 후 꽃다발을 들고 취재진 앞에 선 은서는 "20살을 막 맞이한 만큼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며 졸업 소감을 밝혔다.

[통통영상] 우주소녀 은서 졸업, 멤버들 깜짝등장 "좋은 일만 가득하길" - 2

같은 학교에 재학하고 있는 멤버 여름과 다영도 교복 차림으로 등장했다.

여름은 은서를 향해 "3년 동안 정말 고생 많이 했다. 20살이 됐으니 하고 싶은 것 많이 했으면 한다"고 했고, 다영은 "너무 축하하고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고 축하인사를 건넸다.

[통통영상] 우주소녀 은서 졸업, 멤버들 깜짝등장 "좋은 일만 가득하길" - 3

특히 이날 졸업식에는 우주소녀 멤버 전원이 깜짝 방문해 관심을 모았다. 엑시는 "어느덧 시간이 흘러서 은서가 졸업하게 됐다. (이 자리에) 축하하러 올 수 있어서 영광이다"고 말했다.

은서는 "멤버들이 다 스케쥴이 있어서 못 오는 줄 알았다. 멤버들이 와줘서 너무 고맙다"고 했다.

balm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7 15:1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