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에이티플러스커피, 구매고객에 밸런타인 초콜릿 선물

에이티플러스커피, 구매고객에 밸런타인 초콜릿 선물 - 1

▲ 스페셜티커피 전문 브랜드 에이티플러스커피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오는 14일까지 모든 구매고객에게 리터스포트 초콜릿을 선물한다고 7일 밝혔다.

에이티플러스커피는 밸런타인데이에 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초콜릿으로 독일의 리터스포트 초콜릿을 선정하고, 드립백 7개입·15개입 또는 원두 구매 시 리터스포트 프랄린을 증정하며, 드립백 컬렉션과 데일리팩(30개입) 구매 시에는 리터스포트 초코큐브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제공되는 전 제품 30% 할인쿠폰과 중복적용이 가능해 취향에 맞는 맛과 향의 커피를 선택하여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초콜릿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실속 구매 찬스다.

에이티플러스커피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와 더불어, 국제 커피 품질 감정사(Q-Grader)가 추천하는 이달의 커피를 5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평일 오전 9시부터 1시간 동안 타임세일을 진행하며 매주 선정된 제품을 50% 할인해 판매함으로써 스페셜티커피를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줄였다.

업체 관계자는 "에이티플러스커피는 전 세계 5% 미만의 최고급 스페셜티커피(Specialty Coffee)만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지난해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브라질 드립백커피 3종과 케냐, 과테말라, 인도네시아 등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 12종을 출시했다"라며 "산지별 다양한 맛과 향을 선보이고 SNS와 블로그를 통해 커피관련 정보들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에이티플러스커피 구매 및 이벤트 확인은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문의는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7 15:4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