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경북소식]영주시, 관내 대학에 농업인 교육과정 개설

영주시청 전경 [영주시청 제공=연합뉴스 자료사진]
영주시청 전경 [영주시청 제공=연합뉴스 자료사진]

(영주=연합뉴스) 영주시는 동양대와 경북전문대에 농업인 전문 교육과정을 개설한다.

개설되는 교육은 동양대 헬스파밍(health farming) 과정, 경북전문대 농산물 가공과정이다. 과정별 정원은 30명이다.

모집은 동양대는 오는 20일까지, 경북전문대는 오는 13일까지이다. 교육비 350만원 가운데 교육생 부담은 70만원이며 나머지는 지원된다.

교육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이뤄지며 동양대는 144시간, 경북전문대는 170시간 과정으로 운영한다.

원서는 영주시청 홈페이지나 각 대학 산학협력당, 읍·면·동에서 교부한다.

영주시 아동참여위원회 위원 50명 모집

(영주=연합뉴스) 영주시는 아동참여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할 아동 50명을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

영주시아동참여위원회는 시정운영과 관련해 어린이와 청소년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고 관련정책에 이들의 의견을 반영해 아동친화적 도시를 만들기 위한 것이다.

영주에 사는 초·중·고생은 누구나 시청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ojk1017@korea.kr)이나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참여할 수 있다.

안동시 이동복지상담 창구 운영

(안동=연합뉴스) 안동시는 오는 8일부터 매월 2·4번째 수요일 옥동 2주공 관리사무소에서 '주·야간 이동복지상담 창구'를 운영한다.

이동복지상담 창구를 이용하려면 직접 관리사무소를 찾거나 거동이 불편한 사람은 전화(☎010-4581-6169)로 예약하면 된다.

leek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7 13:2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