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파크론 '층간소음 해결' 두께 4cm 놀이방매트 출시

파크론 '층간소음 해결' 두께 4cm 놀이방매트 출시 - 1

▲ 매트전문 기업 파크론은 북유럽풍의 '퓨어 버블 놀이방매트 리틀테리어 모던' 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퓨어 버블 놀이방매트 리틀테리어 모던'은 PURE PVC재질의 외장재에 파크론이 자체 제작한 '클라우드셀'이 내장된 놀이방매트이다.

'PURE PVC' 재질은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에 통과하였으며 생활 방수가 가능하고 츄러스 엠보로 돼 있어 청소 관리가 편리하다.

쿠션력과 복원력도 우수하여 0세부터 배밀이 단계에 접어든 아이, 충격 흡수가 필요한 영유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놀이방매트이다.

업체 측은 "리틀테리어 모던은 인기리에 판매 중인 리틀테리어 시리즈로 톤 다운시켜 모던한 색상으로 바레이션했으며, 뒷면에 새로운 디자인을 입혀 출시된 제품으로 리틀테리어에 이어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뒷면은 달마시안 디자인으로 깔끔한 도트 패턴의 디자인이다.

제품은 고급초대형(235x140x4.0㎝), 고급대형(210x140x4.0㎝), 일반형(190x130x4.0㎝)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된다.

특히 일반적인 '퓨어 버블 놀이방매트' 고급초대형 사이즈의 두께는 2.6㎝지만 리틀테리어 시리즈의 고급초대형 사이즈는 4㎝로 바닥 생활 시 매트리스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층간 소음으로 인한 이웃 간의 갈등을 무시할 수 없는 요즘 소음 문제를 완화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는데 퓨어 버블 놀이방매트는 ㈜한국소음진동이 주관하는 층간소음 테스트 결과, 경량소음이 약 65% 저감되는 효과가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비자 니즈가 높은 상품과 컬러를 결합하여 출시했고 앞으로도 다양한 디자인이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며 디자인 연구소는 계속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7 11:1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