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농협홍삼 한삼인, 난유 간편 섭취 가능한 '난유백세' 출시

농협홍삼 한삼인, 난유 간편 섭취 가능한 '난유백세' 출시 - 1

▲농협홍삼 한삼인은 지난 2일 난유를 먹기 쉽고 휴대하기 간편하게 캡슐 형태로 만든 '난유백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난유는 계란 노른자인 난황에서 추출한 기름으로 동의보감, 중국 중약대사전, 일본 아까혼등에 전해 내려오는 전래 오일로 난유에는 레시틴, 토코페롤, 레티놀, 비타민.D.K.B, 천연항산화물질인 루테인.제아잔틴, 불포화지방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한삼인 측은 "난유의 주성분인 레시틴은 고혈압에 좋을 뿐만 아니라, 세포막을 형성하는 근본 물질인 지질성분으로 세포막을 강화하고 영양공급을 원활하게 도와주며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이다"라며 "각 장기의 기능을 온전하게 하여 면역력을 높여주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

레시틴은 물과 기름을 잘 섞이게 도와주는 유화작용을 해 혈행에 도움을 주고 혈액순환을 돕는다.

한삼인 관계자는 "우리 사회는 이미 백세시대가 도래했으며 오래 사는 것만큼 얼마나 즐겁고 건강하게 사는 것이 중요해진 요즘, 면역력은 백세건강의 가장 기본이다"라며 "각 장기 하나하나가 튼튼하며 혈액순환이 잘 되어 기초건강 및 자연치유력이 좋아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성갱년기 증상에 효능이 있는데 난유에 포함된 올레인산과 같은 불포화지방이 좋은 콜레스테롤을 늘려 여성 호르몬을 보충해주고, 골다공증에 좋은 비타민D와 노화예방에 좋은 비타민E 등 비타민 군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라며 "난유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레시틴에는 갱년기 대표 증상인 우울증, 예민함, 기억력 저하 등 신경세포 전달 기능을 하는 포스파티딜콜린 물질이 특히 여성갱년기에 효과가 있다"라고 덧붙였다.

'난유백세'는 국산 원료를 사용해 난유의 추출방법, 제조방법 특허의 기술로 남녀노소 섭취하기 용이하도록 캡슐형태로 출시됐다.

'난유백세'는 전국 약국과 한삼인생활건강온라인쇼핑몰에서 살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6 10:2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