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디에고 코스타, 中이적설에 큰 소리 "말도 안 되는 얘기"

코스타, 중국 이적설 부인
코스타, 중국 이적설 부인첼시 공격수 디에고 코스타(오른쪽) (AP=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는 디에고 코스타(첼시)가 다시 제기된 중국 이적설을 부인했다.

코스타는 4일(한국시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주변에서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라며 언짢은 기색을 숨기지 않았다.

스페인 라디오 '카데나 세르'는 최근 코스타가 여름 이적시장에서 중국 슈퍼리그로 이적할 것이라고 알렸다.

이적료 8천500만 유로(약 1천48억원)에 연봉 3천만 유로(약 370억원)이라는 구체적인 금액도 소개했다.

코스타는 이미 중국 이적설로 한차례 홍역을 앓았다.

지난달 중국 톈진으로부터 거액의 영입제의를 받았던 코스타는 팀 내 사정으로 이적이 불발됐다.

당시 코스타는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언쟁을 벌인 뒤 출전명단에서 제외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다시 한 번 중국 이적설이 보도되자 코스타가 직접 나서 진화에 나서고 있다.

첼시 콘테 감독도 이적설에 대응했다.

그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코스타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선수다. 지금은 경기에 집중해야 할 때"라고 밝혔다.

코스타는 올 시즌 15골을 넣어 프리미어리그 득점 공동 1위를 달리고 있다.

cycl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4 08:1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