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광명 프라미스어학원, 3월 학기 초·중등부 신입생 모집

광명 프라미스어학원 정경래 원장
광명 프라미스어학원 정경래 원장

▲ ㈜프라미스에듀가 운영하는 광명 프라미스어학원(원장 정경래)은 오는 3월 학기 초·중등부 신입원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프라미스어학원은 2011년 창립 초기부터 티칭(Teaching)과 코칭 (Coaching)을 접목한 참신한 교육서비스를 선보인 영어교육 전문 어학원으로 초·중등 대상의 영어전문 교육 콘텐츠개발 및 출판사업을 아우르며 2014년과 지난해 헤럴드 주관의 초·중등 영어교육분야 산업대상을 두 차례 수상 한 바 있다.

새로운 프라미스 문법교재 시리즈를 출간했고 국제중 대비가 가능한 초등 최상위프로그램과, 외고·자사고 등의 특목고 프로그램 전문관인 '이룸관'을 론칭하면서 교육 이념중의 하나인 '할 때까지, 될 때까지, 이룰 때까지!'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성과 프로그램들도 더욱 탄탄하게 다져가고 있다.

이번 3월 학기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만을 대상으로 하며, '월수금' 또는 '화목' 등 수강생의 스케쥴에 맞추어 수강이 가능하다.

수강생들에게는 체계적인 교육과정, 세분화된 레벨구성, 자체 개발시스템인 Mastering Speaking, 개인별 맞춤형 지도와 로드맵 제시 등 수강생의 학습 성취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자기주도학습지도사 자격증을 소유한 강사진의 학습지도를 통해 학생 스스로 학습에 임할 수 있도록 개별관리 솔루션이 별도로 제공되며, 7단계의 Stage Speaking 수업방식을 통해 스피치 훈련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광명 프라미스어학원 정경래 원장은 "입학시험부터 매우 꼼꼼한 진단으로 '관리형 어학원'의 면모를 보여주겠다"라며 "수강생의 학업 성취도 및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프라미스어학원은 지난달 11일 목동현대백화점 토파즈홀에서 론칭 기념 특별 초청세미나를 개최하고, 現 ㈜DBK에듀케이션 대표이사이자 現 서울교대 교육경영 CEO과정 외래교수인 임정빈 입시전문가를 초청해 최근 입시 정보와 본원의 체계적인 특목 프로그램 소개 강연을 진행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3 15:3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