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 김도연 모델 발탁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 김도연 모델 발탁 - 1

▲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걸그룹 I.O.I의 멤버였던 김도연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메이블린 뉴욕 측은 "김도연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은 미국의 대표 도시인 뉴욕의 감성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메이블린 뉴욕과 잘 어우러진다"며 "꿈을 향해 도전하고 나아가는 여성을 표현하는데 그녀가 최적이라고 판단했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전했다.

이로써 김도연은 지지 하디드, 조단 던, 아드리아나 리마 등 인터내셔널 모델과 함께 메이블린 뉴욕의 국내 뮤즈로 활동하게 된다.

김도연은 모델 첫 행보로 2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신제품 '핏미 컨실러'광고 촬영을 마쳤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핏미 컨실러는 20만 글로벌 유튜버들의 인생템으로 꼽히며, 한국시장에 출시되기 전부터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화제의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 본 모델 김도연은 "핏미 컨실러는 피부 잡티를 말끔히 지워주는 것은 물론 촉촉하게 발려서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글로벌 패션 매거진에서 발표한 '2017년을 이끌 10대 패셔니스타 8인'에 선정된 유일한 아시아인 김도연의 팔색조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과 김도연이 함께한 첫 번째 광고 및 메이킹영상은 2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4 09: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