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연천수레울아트홀 '포켓몬 고' 이용자에게 인기

(연천=연합뉴스) 우영식 기자 = 경기도 연천군은 연천읍 공설운동장에 있는 수레울아트홀과 현가리 근린공원이 증강현실(VR) 모바일 게임 '포켓몬 고'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수레울아트홀은 포켓몬을 잡는 데 쓰는 일종의 포획무기인 몬스터볼을 무료로 충전할 수 있는 포켓스톱이 7곳, 가상 대결 공간인 체육관이 1곳 있다.

연천수레울아트홀서 '포켓몬 고' 게임
연천수레울아트홀서 '포켓몬 고' 게임(연천=연합뉴스) 설 연휴를 맞아 한 시민이 경기도 연천군 수레울아트홀에서 증강현실(VR) 모바일 게임 '포켓몬 고' 게임을 즐기고 있다. 2017.2.3 [연천군 제공= 연합뉴스]
wyshik@yna.co.kr

또 희귀 포켓몬인 잠만보, 라프라스 등이 자주 출현하는 장소로 알려지면서 게임 이용자들이 찾고 있다.

수레울아트홀을 관리하는 연천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포켓몬 고 열풍으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며 "방문객의 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시설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포켓몬 고 게임은 일본 닌텐도 자회사인 포켓몬컴퍼니와 미국의 증강현실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나이앤틱이 공동제작한 증강현실 모바일 게임으로, 애니메이션 포켓몬을 현실에서 만날 수 있다.

wyshi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3 11:3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