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대전충남소식] 공주 월송단지 중앙로 왕복 6차선 확장

(공주=연합뉴스) 충남 공주시는 월송주택지구 공사 준공에 맞춰 연말까지 현재 왕복 2차선인 월송단지 중앙로를 왕복 6차선으로 확장한다.

시는 북부간선도로의 해당 구간 확장 공사에 착공, 올해 말까지 완료할 계획이다. 이 사업에는 60억원이 투입된다.

이 구간은 월송주택지구 조성사업의 북쪽구간(월송교차로∼고향칼국수)으로 폭이 왕복 2차선으로 좁아 교통사고 위험이 크고 출·퇴근 시간 교통정체가 심해 확장 필요성이 제기돼 왔다.

공주시 충남교향악단 '밸런타인데이 러브콘서트'

(공주=연합뉴스) 충남 공주시는 2017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3일 저녁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주시충남교향악단과 함께하는 '밸런타인데이 러브콘서트'(Valentine-Day Love Concert)를 개최한다.

음악회에서는 따뜻한 감성과 열정적인 지휘자 윤승업의 지휘로 바이올린 윤동환, 뮤지컬 배우 최정원, 팝페라 테너 박완이 출연해 연주곡과 가곡, 뮤지컬, 대중가요 등으로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펼친다.

공연의 입장료는 A석 1만원, B석 7천원으로 초등생 이상 입장할 수 있고 입장권은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http://acc.gongju.go.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 041-856-0778

발렌타인데이 러브콘서트 포스터
발렌타인데이 러브콘서트 포스터[공주시 제공=연합뉴스]

대전소식] 물리치료사協 대의원 선출

(대전=연합뉴스) 대전물리치료사협회(회장 양대림)는 지난 2일 저녁 유성구 라도무스 아트센터에서 26차 정기총회를 열어 116명의 대의원을 선출했다.

지난 2일 저녁 대전 유성 라도무스 아트센터에서 열린 대전물리치료사협회 26차 정기총회에서 참석자들이 협회장의 환영사를 경청하고 있다. [대전물리치료사협회 제공=연합뉴스]
지난 2일 저녁 대전 유성 라도무스 아트센터에서 열린 대전물리치료사협회 26차 정기총회에서 참석자들이 협회장의 환영사를 경청하고 있다. [대전물리치료사협회 제공=연합뉴스]

대의원들은 1천400명에 이르는 대전시 구별 회원을 대표해 체계적인 협회 관리에 힘쓰는 한편 국제화 초석 마련을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3 14:1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