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뉴질랜드産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 화장품 '올리브테베' 론칭

뉴질랜드産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 화장품 '올리브테베' 론칭 - 1

▲ ㈜키보스(대표 김현희)는 지난 1일 뉴질랜드에서 직접 생산하는 천연 유기농 화장품 '올리브테베'를 공식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올리브테베는 뉴질랜드 봄베이 언덕에 4만 그루가 넘는 올리브 농장을 직접 운영해온 시무노비치 올리브 에스테이트(Simunovich Olive Estate)가 직접 생산, 유통하는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 화장품이다.

시무노비치 올리브 에스테이트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은 매년 각종 세계 어워드에서 수상할 만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올리브테베는 이러한 순도 높은 올리브 오일과 올리브 잎 추출물을 주재료로 하여 농장에서 재배한 천연의 재료만으로 만들었다.

키보스 측은 "올리브테베 제품들은 단순히 화학적인 작용에 의존하는 화장품이 아니라 내·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자연 보습력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

올리브테베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기반의 '올리브' 라인 스킨케어 제품과 올리브 잎 추출물에만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진 올러유러핀(oleuropein)이 풍부한 '테베' 라인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리브와 테베 모두 인공 화학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재료 배합에 필요한 물까지도 지하심층수만을 사용해 생산한다.

대표 제품은 '로즈힙 오일'이며, 97%의 로즈힙 추출물과 3% 올리브 잎 추출물로 생산한 제품으로 95% 이상의 유기농 인증 원료를 포함한 제품에만 인증하는 '바이오그로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로즈힙 오일은 적은 양으로도 피부 보습과 피부 탄력, 피부 톤 개선까지 다양한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지에스샵(GS SHOP)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올리브테베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테베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3 10:3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