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오토메조, 수입차 구매예정자-우수영업사원 연결 앱 '카레' 출시

송고시간2017-02-02 15:50

오토메조, 수입차 구매예정자-우수영업사원 연결 앱 '카레' 출시 - 1

▲ 자동차 O2O 서비스 전문기업 오토메조(대표 최정훈)는 수입차 구매 예정 고객과 우수 영업사원을 직접 연결해주는 애플리케이션 '카레(CARE)'를 개발하고 베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카레는 car(자동차)와 care(관리)를 결합한 이름으로 수입차 구매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영업사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안심번호를 사용하여 직접 전화로 연결해주는 서비스다.

수입 신차 구매예정자들은 카레 앱을 통해 우수 영업사원에 관한 정보를 손쉽게 획득할 수 있고, 영업사원은 영업력 강화를 위한 본인만의 특색 있는 영업 및 마케팅 도구로 활용할 수 있다.

앱 이용자들은 내 주변 영업사원 검색 서비스부터 지역별·브랜드별·특징별 영업사원 분류, 영업사원 인터뷰 동영상 콘텐츠 제공, 고객의 상담 및 출고 리뷰 작성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오토메조는 카레 베타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고객 상담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레 영업사원들을 통해 상담 진행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카레는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 '카레' 검색 후 다운로드하면 된다.

오토메조 관계자는 "기존에 단순히 차량 가격을 비교해 주는 업체들은 많이 있으나 누구에게 차를 구매할 것인가 하는 문제는 완벽하게 해결해주지 못했다"라며, "누구에게 차량을 구매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카레 서비스는 향후 차계부 시스템과 IoT 기술을 결합하여 영업사원의 지능형 사후관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