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아마존의 눈물' 김진만 PD, 영상제작 취업준비생 멘토로

'2017 콘텐츠 미니 잡페어' 10일 개최
김진만 PD[연합뉴스 자료사진]
김진만 PD[연합뉴스 자료사진]

(세종=연합뉴스) 이웅 기자 = 영상제작 분야에 진출하려는 창업·취업준비생들을 위한 '2017 콘텐츠 미니 잡페어'가 오는 10일 서울 대학로 콘텐츠코리아랩(CKL)에서 열린다.

이번 미니 잡페어 행사에는 자연 다큐멘터리 '아마존의 눈물'을 제작한 김진만 MBC PD가 강사로 초빙돼 창업·취업준비생들의 멘토로 나선다.

김진만 PD는 프로듀서는 '다큐는 스토리다'를 주제로 다큐멘터리 감독이 되기 위한 자세에 대해 특강을 할 예정이다.

'먹거리 X파일'로 유명한 이영돈 이영돈TV 대표도 감독의 기본 소양과 연출기법에 대해 강연한다.

강연 외에 행사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창업·취업 컨설팅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행복한 성공 컨설팅 그룹' 소속 전문 컨설턴트가 진행하는 모의면접 컨설팅과 뉴미디어 콘텐츠업체 '메이크어스' 인사팀장의 자기소개서 컨설팅도 한다.

영상제작 분야 창업·취업준비생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edu.kocca.kr)를 통해 오는 9일까지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콘텐츠진흥원 취·창업지원실(02-2161-0003~5·jobmaster@kocca.kr)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2013년부터 부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콘텐츠 미니 잡페어'를 통해 방송제작, 만화·애니메이션·캐릭터, 영상제작, 광고, 게임 분야의 창업·취업준비생들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달은 광고 분야 미니 잡페어를 진행했다.

abullapi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2 13:5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