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레알 마드리드, 발렌시아 유망주 이강인 영입에 관심

(서울=연합뉴스) 이동칠 기자 = 스페인 프로축구 명문클럽 레알 마드리드가 발렌시아에서 뛰는 유망주 이강인(16) 영입에 관심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발렌시아 지역 스포츠지인 수페르데포르테는 1일(한국시간) "레알 마드리드가 이강인을 영입하기 위해 발렌시아에 문의했다"고 보도했다.

빅토르 페르난데스 레알 마드리드 디렉터가 호세 라몬 알레산코 발렌시아 유스팀 단장에게 전화를 걸어 이강인 영입 가능성을 타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매체는 발렌시아가 레알의 영입 요청을 거절했으나 이강인이 아직 정식 프로 계약을 하지 않은 상태여서 훈련 비용을 지급하면 영입 가능성도 있다고 전했다.

지난 2011년 KBS N스포츠의 '날아라 슛돌이'에 출연해 축구 영재로 인정을 받았던 이강인은 그해 11월 2011-2012시즌을 시작하는 발렌시아 유소년팀에 입단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발렌시아에 유소팀에서 두각을 나타낸 이강인은 지난해에는 발렌시아 지역의 16세 이하(U-20) 팀에서 뛰며 올해의 골을 기록하기도 했다.

스페인 축구 발렌시아 유스팀에서 뛰는 이강인 [연합뉴스 자료 사진]
스페인 축구 발렌시아 유스팀에서 뛰는 이강인 [연합뉴스 자료 사진] 스페인 프로축구 발렌시아 유스팀에서 뛰던 2013년 12살의 나이로 발렌시아 지역 스포츠전문지인 수페르데포르테 1면을 장식했던 사진
photo@yna.co.kr

chil8811@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2/01 07:2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