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정유년 웃음 빵빵"…이영애·송승헌·김준호 등 설 인사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설 연휴를 맞아 스타들의 새해 인사가 이어지고 있다.

SBS TV는 '사임당 : 빛의 일기'로 돌아온 톱스타 이영애와 송승헌의 설 인사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이영애와 송승헌은 "음식은 나눌수록 풍미가 더해지고, 행복은 나눌수록 커진다고 하죠"라며 "설에 느끼는 그 따뜻함이 올해 연말까지 쭉 이어지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정유년 웃음 빵빵"…이영애·송승헌·김준호 등 설 인사 - 1

SBS TV는 '피고인'의 지성, 엄기준, 권유리가 찍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따뜻함도 두 배로 넉넉하게 채워 보내세요"라는 영상도 공개했다.

개그맨들은 코믹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김준호, 김준현, 김지민, 박나래, 홍윤화, 유민상, 김대희 등 JDB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은 "2017 정유년♡ 대한민국 웃음 빵빵, 복이 팡팡"이라는 글자를 하나씩 나눠 들고 사진을 찍었다.

"정유년 웃음 빵빵"…이영애·송승헌·김준호 등 설 인사 - 2

배우 김영광은 이날 개인 V앱 채널(http://channels.vlive.tv/E902C5)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했다.

그는 닭의 해를 맞아 닭 모양의 인형을 손에 끼고 나타나 "올해는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라고, 본인이 딱 정한 목표까지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라며 고개를 꾸벅 숙였다.

"정유년 웃음 빵빵"…이영애·송승헌·김준호 등 설 인사 - 3

또 이상윤, 백진희, 이미도, 김태리 등 제이와이드 컴퍼니의 소속 배우 11명은 각각 새해 문구가 새겨진 팻말을 들고 인사했다.

"정유년 웃음 빵빵"…이영애·송승헌·김준호 등 설 인사 - 4

남경읍, 이정헌, 주다영 등이 소속된 태풍엔터테인먼트도 SNS를 통해 배우들의 새해 인사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정유년 웃음 빵빵"…이영애·송승헌·김준호 등 설 인사 - 5

prett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1/27 10:29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