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제이크리에이션, 제주 용암해수 활용한 '제주 한라수' 선봬

제이크리에이션, 제주 용암해수 활용한 '제주 한라수' 선봬0

▲ 제주 용암해수 1호기업 ㈜제이크리에이션은 청정 제주의 용암해수를 사용한 '제주 한라수'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주 한라수'는 부드럽고 깔끔한 물맛을 자랑한다.

제이크리에이션은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미네랄 블랜딩 기술을 활용해 개발 단계에서부터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부드럽고 깔끔한 물맛을 구현해냈다.

제주 한라수는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인증받은 '바라눌 제주워터'를 원수로 사용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바라눌 제주워터는 제주 청정해수가 제주 화산암반층의 천연 필터링을 통과하여 각종 중금속과 외부 오염물질을 걸러내어 만들어진 청정한 미네랄워터다.

제주한라수를 생산·판매하고 있는 제이크리에이션은 청정 제주의 용암해수를 원수로 한 기능성 스포츠워터 'M200', 고미네랄 탄산수 '제주스파클링'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음료종합기업이다.

코트라와 함께 진행하는 홍콩, 상해, 대만의 지사화 사업과 연계하여 신규바이어 발굴에 매진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와 호주에 현지법인을 계획하는 등 음료 기업으로서의 글로벌 사업도 진행 중이다.

제이크리에이션은 '제주 한라수' 출시 기념으로 오는 27일부터 오픈마켓을 통해 제품 출시 기념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제주 한라수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1/27 09:0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