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네이처리퍼블릭, 中 공식홈페이지에 구매기능 추가

국내외 온라인쇼핑몰과 모바일앱 전면 개편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화장품기업 네이처리퍼블릭이 중국 고객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www.naturerepublic.cn)에 구매기능을 추가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국내외 공식 온라인쇼핑몰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중국 홈페이지는 기존에는 브랜드와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데 그쳤으나 이번 개편으로 제품 구매까지 할 수 있게 됐다.

현지 고객들은 알리페이, 위챗페이 등 간편 결제와 해외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손쉽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중국 최대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인 QQ를 활용, 실시간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 中 공식홈페이지에 구매기능 추가 - 1

국내 공식 온라인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은 주문 단계를 최소화하고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구축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강화했다.

또 모바일 앱에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인 바코드 스캔 기능을 적용해 간편하게 제품의 상세 정보와 리뷰를 볼 수 있도록 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 모바일 쇼핑 시장 규모가 연 35조원에 달하는 등 온라인과 모바일이 주요 소비 채널로 급부상해 빠르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PC와 모바일, 앱 플랫폼을 리뉴얼했다"고 설명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온라인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 한중 각 사이트에서 21일 개최하는 '그린 네이처 2017 EXO(엑소) 팬 페스티벌'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kamj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1/19 10:5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