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홈플러스, 전역 부사관 공개채용 제도 신설


홈플러스, 전역 부사관 공개채용 제도 신설

홈플러스[연합뉴스 자료사진]
홈플러스[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홈플러스는 전역 부사관 공개채용 제도를 신설해 전역 장병 채용 확대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전역 장병들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그동안 비정기적으로 실시하던 전역 부사관 특별채용을 정기 공개채용 제도로 확대 운영키로 했다고 설명했다.

첫 공개채용 모집 대상은 군복무기간 4년 이상, 2015년 1월 1일 이후 하사 또는 중사 전역자이며 별도의 나이 제한은 없다.

채용 규모는 20여 명이고 점포 영업 관리, 상품 발주 및 재고 관리, 상품 품질 관리, 고객 서비스, 인력 관리 및 직무 교육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지원자는 오는 31일 오후 1시까지 홈플러스 채용 홈페이지(join.homeplus.co.kr)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되며, 2월 중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3월 6일부터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전역 장병들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오랜 군 생활을 통해 리더십을 갖춘 젊은 인재들을 중간 관리자로 육성해 보다 젊고 활기찬 홈플러스를 만들어 가고자 전역 부사관 공개채용제를 신설했다"고 말했다.

passio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1/19 06: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