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Adam Davis, oTMS에 합류 - 에코시스템으로의 진화 가속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상하이, 2017년 1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 6일, 전 C.H. Robinson TMC (APAC) 사장 Adam Davis가 관리 서비스 VP로 oTMS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Adam은 2000년 C.H. Robinson에 합류해 16년 동안 여러 부서에서 다양한 관리직을 역임했고, 2010년 8월에는 TMC 아시아태평양 사장에 임명돼, 그 후 5년 동안 상하이에서 거주했다.

Adam은 C.H. Robinson에서 16년 동안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중국과 아시아 전역에서 중산층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중산층의 재화 수요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그에 따라 기업은 극도로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특히 공급망 내에서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사업 측면에서 효율성을 높여야 하는 필요성에 직면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동급 최고의 기업이 활용하고 있는 최고 관행 중 하나가 TMS”라며 “TMS를 시행하는 선적 회사는 더욱 높은 자동화와 효율성 수준으로 운송 과정을 처리하고, 그에 따라 하드 세이빙과 소프트 세이빙을 높일 수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그는 “많은 선적 회사가 이와 같은 절감 수준을 다음 단계로 높이고자 제삼자로부터 운송 과정을 처리할 관리 서비스를 조달하고 있으며, 그 결과 자사 사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며, “많은 기업에 있어 관리 서비스가 추가된 TMS는 공급망 목표를 달성하고, 가능한 한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네트워크를 확보하기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Adam은 다른 업체 대신 oTMS를 선택한 자신의 결정과 관련해 “중국에서 TMS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2011년에 설립된 oTMS는 순식간에 시장 선두주자로 부상했다”며 “이번에 oTMS 리더십팀에 합류하게 돼 무척 기쁘다. oTMS에 매료된 진정한 이유는 고객 및 동급 최상의 제품 생산에 초점을 맞추고, Mirek과 David가 이끌어온 oTMS의 기업 문화다. oTMS는 지난 5년 동안 매우 인상적인 성장을 달성했으며, 앞으로 이 여세를 이어가고자 나머지 경영진들과 협력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Adam의 합류는 새로운 에코시스템을 가속하는 oTMS에 있어 중요한 단계다. 며칠 전 oTMS는 oSuper, RFQ platform, Insurance 및 Finance 같은 최근 출시 제품을 밀접하게 따라가는 Managed Services - Transport Control Tower에서 자사의 첫 제품을 출시했다. 이 관리 서비스 제품은 내부 이용에 대한 고객 혜택을 최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고객이 과정 제어를 강화하도록 지원하며, 지속적인 최적화를 위해 온갖 종류의 데이터를 사용한다.

그뿐만 아니라 이들 제품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아울러 차후에 독자적으로 사용되고, 서로 연결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oTMS는 oSuper를 사용하기 전부터 BESTSELLER, LiNing 및 Toread를 사용해왔으며, Balabala는 본격적으로 SaaS TMS를 도입하기 전에 oSuper를 먼저 채택했다. 마찬가지로 Wilmar와 Whaley는 RFQ 플랫폼을 채택하기 전까지 활발하게 oTMS SaaS를 사용했고, Goodbaby는 RFQ 플랫폼을 먼저 사용하고 나중에 SaaS TMS를 연결했다. 이러한 현상은 보험 상품에서 더 일반적으로 나타난다. 계약된 기업의 상품에 대한 보험금액이 출시 후 불과 수주 만에 50억 RMB를 돌파했으며, 이들 기업 중 대다수가 SaaS TMS를 사용한다.

이는 계속 향상되는 oTMS 에코시스템을 구축한다. 마치 레스토랑, 패션 소매점, 장난감 판매장, 서점 등을 포함해 소비자를 유혹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잘 관리된 쇼핑몰처럼 말이다. 한편 이들 다양한 쇼핑객은 한 장소에서 서로 연결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otms.com을 참조한다.

출처: oTMS Transport Connected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1/12 16:4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