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카메라뉴스] 제주절물휴양림에 한국관광의 별 떴다

(제주=연합뉴스) 제주시는 12일 오후 제주절물자연휴양림에서 한국관광의 별 상징조형물 제막식을 열었다.

한국관광의 별 상징조형물 제막식
한국관광의 별 상징조형물 제막식(제주=연합뉴스) 12일 오후 제주 절물자연휴양림에서 한국관광의 별 상징조형물 제막식이 열리고 있다. 한국관광의 별 상징조형물은 제주 절물자연휴양림이 2016 한국관광의 별 '장애물 없는 관광자원부문'에 선정되고, 2017년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됐다. 2017.1.12 [제주시 제공=연합뉴스]
bjc@yna.co.kr

한국관광의 별 상징조형물은 제주절물자연휴양림이 2016 한국관광의 별 '장애물 없는 관광자원부문'에 선정되고, 2017년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됐다.

제막 행사에는 고경실 제주시장을 비롯해 안창남 제주도의회 의원 등 주민과 관광객들이 참여했다.

조형물은 수령 150여년 된 곰솔 원목을 사용, 한국관광의 별을 의인화해 높이 2.5m·너비 1m 크기로 만들어졌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한국관광의 별'은 한국관광발전에 기여한 우수 국내 관광자원을 알리기 위한 상이다.

제주절물자연휴양림은 한국관광 100선에도 선정돼 명실상부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거듭나게 됐다. (글 = 변지철 기자, 사진 = 제주시 제공)

bjc@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1/12 15:4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