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수가마스터, 겨울맞이 커튼·블라인드 서비스 실시

수가마스터, 겨울맞이 커튼·블라인드 서비스 실시 - 1

▲ 토탈 홈매니지먼트 수가마스터는 겨울을 맞이해 창가애와 함께 보온 및 인테리어 효과가 있는 커튼·블라인드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창가애(愛)는 전국 100여의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고 커튼을 비롯해 로만쉐이드, 블라인드, 쿠션, 소품 등을 생산하는 홈 패브릭 제품 전문기업이다.

커튼은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소재, 디자인, 사이즈 등 1:1 맞춤제작이 가능하며, 블라인드는 콤비블라인드, 우드블라인드 등 선택이 가능하다.

콤비 블라인드는 앞뒤가 두 겹인 원단이 돌아가면서 닫혔다 열리기를 반복하는 구조로, 소재가 답답하지 않아 시원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우드 블라인드는 빛 차단율이 높아 사생활 보호에 효과적이고, 목재가 주는 자연스러움과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슬랫을 열어 놓으면 시선을 차단함과 동시에 통풍이 가능해 편리하고, 여름엔 시원하게 겨울에는 아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수가마스터 관계자는 "겨울철 난방을 잘하더라도 들어오는 바람을 막지 못하거나 새어나가는 열을 잡지 못한다면 효과가 떨어진다"라며 "창가애의 커튼·블라인드는 고객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일대일 맞춤제작을 하므로 보온 효과와 더불어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수가마스터는 인테리어를 비롯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이사, 청소 등 토탈 홈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가마스터가 제공하는 겨울철 창가애 커튼·블라인드 서비스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1/06 15: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