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패션그룹형지, 3월 부산에 복합 쇼핑몰 개장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패션그룹형지가 부산 사하구에 건립 중인 복합 쇼핑몰 '아트몰링'(ART MALLING)이 3월초 개장한다고 5일 밝혔다.

지하 8층에서 지상 17층 규모(90m· 5만8천896㎡)로 지어지는 '아트몰링'은 패션관과 문화관 등 2개 동에서 패션, 리빙, F&B, 문화 등을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핑몰'을 목표로 한다.

쇼핑몰 타깃은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가족과 20∼30대 대학생, 직장인 등 젊은 연령대다.

인근에 1천 가구 이상 입주한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들어섰고, 대학생 등 젊은 유동 인구가 늘어 '아트몰링'을 찾을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형지는 기대하고 있다.

쇼핑몰에서는 백화점에 입점된 가성비 높은 상품을 선보이고,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패션 쪽에는 최근 트렌디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원더플레이스' 'SPAO' 등 SPA(생산ㆍ유통 일괄형 브랜드)와 홍대 '젠틀몬스터' 등 다채로운 브랜드가 입점한다.

리빙에는 가구에서 소품까지 아우르는 '한샘' 대형 매장이 들어서고, DIY 매장인 '브라더소잉팩토리' 등이 입점한다.

식당가는 '델리', '고메투어', '오리엔탈키친', '패밀리레스토랑', '다이닝라운지' 등 5개 컨셉으로 꾸며 40개 다양한 맛집을 선보인다.

이밖에 다양한 컨셉의 카페와 팝업(Pop-Up) 매장, 병원, 에스테틱, 키즈 전문 영화관 등이 자리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특히 문화관 건물 11개 층에 부산 사하구 최초로 CGV 멀티플렉스를 개장한다.

'아트가든'이라 이름 붙인 17층, 18층 옥상 야외는 고객들이 휴식을 취하고 경관을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형지는 전문디자이너의 경관 조명을 비춰 90m 높이 건축물의 미를 강조하고, 미디어보드를 통한 영상 표현으로 외관을 꾸며 '아트몰링'을 랜드마크로 자리잡게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최병오 형지 회장은 "아트몰링이 부산 사하구 지역 최대 규모 쇼핑몰로서 새로운 쇼핑문화를 제공할 뿐 아니라 지역민의 고용 창출과 서부산 상권 활성화에 기여했으면 한다"며 "형지는 아트몰링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유통사업을 전개하며 제2의 성장동력으로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형지는 2013년 서울 장안동 '바우하우스' 쇼핑몰을 인수해 유통사업에 진출한 뒤 유통 사업을 확대하고자 2014년 6월 '아트몰링' 기공식을 하고 개장을 준비해왔다.

패션그룹 형지가 건립 중인 복합쇼핑몰 '아트몰링' 조감도
패션그룹 형지가 건립 중인 복합쇼핑몰 '아트몰링' 조감도

kamj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1/05 19:27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