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여야4당-유일호 8일 정책협의회…AI·설물가 대책 마련

여야 4당 정책위의장 회동
여야 4당 정책위의장 회동(서울=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실에서 여야 4당 정책위의장들이 회동에 앞서 손을 잡고 있다.
왼쪽부터 개혁보수신당(가칭) 이종구, 새누리당 이현재,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국민의당 조배숙 정책위의장.
hihong@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승우 박수윤 이슬기 기자 = 여야 4당 정책위의장과 유일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오는 8일 국회에서 정책협의회를 열어 각종 정책 현안을 논의하기로 했다.

새누리당 이현재·더불어민주당 윤호중·국민의당 조배숙·개혁보수신당 이종구 정책위의장은 5일 국회에서 회동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경제부총리와 여당 정책위의장 대화
경제부총리와 여당 정책위의장 대화(서울=연합뉴스) 백승렬 기자 = 유일호 경제부총리(오른쪽)와 새누리당 이현재 정책위의장이 5일 정부 서울청사에서 '튼튼한 경제'란 주제로 열린 기획재정부, 산업통상자원부, 국토교통부, 공정거래위원회, 금융위원회 등 5개 경제부처 업무보고에서 대화하고 있다. srbaek@yna.co.kr

이들은 정책협의회에서 조류 인플루엔자(AI) 피해농가 보상대책과 설 물가 대책을 마련하고 미국 금리 인상과 관련해 가계부채 현황을 점검할 계획이다.

추가경정예산 편성과 개혁 입법 문제는 이번 회의에서 논의하지 않기로 했다.

lesli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1/05 17:4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