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삼성SDS, 삼성전자 '기어 S3'용 보안 솔루션 개발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삼성SDS는 삼성전자[005930] '기어S3' 등 타이젠 운영체제(OS) 기반 스마트워치를 위한 보안 솔루션 '웨어러블 EMM'을 개발했다고 5일 밝혔다.

'웨어러블 EMM'은 스마트폰 없이 웨어러블 기기에서 독립적으로 사용 가능한 보안 솔루션이다. 기기에 저장된 각종 정보를 보호하고, 업무용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돕는다.

이 제품은 삼성전자 스마트워치 '기어S3'에서 바로 내려받아 설치하면 된다.

설치 후에는 관리자가 원격으로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스마트워치를 잃어버려도 화면 잠금 설정을 하거나 초기화를 실행할 수 있다.

공항 지상근무 인력이나 승무원, 테마파크 근무자 등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해야 하는 현장 업무 종사자에게 유용하다고 삼성SDS는 설명했다.

'웨어러블 EMM'은 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막을 올리는 세계 최대 가전제품 박람회 'CES 2017'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홍원표 삼성SDS 솔루션사업부문장은 "기업용 웨어러블 기기 관리를 위한 핵심 솔루션"이라며 "글로벌 고객에게 차별화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SDS, 타이젠 기반 스마트워치 보안 솔루션 개발
삼성SDS, 타이젠 기반 스마트워치 보안 솔루션 개발삼성SDS 직원들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7'에서 웨어러블기기용 보안 솔루션을 시연하고 있다. 2017.1.5
[삼성SDS 제공]

okk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1/05 14:2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