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송중기-송혜교' 실제 커플로 이뤄지면 좋겠어요"

온라인조사업체 피앰아이 2천명 대상 설문결과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누리꾼들은 '태양의 후예'의 '송송커플'인 송중기-송혜교가 실제로 커플이 되기를 가장 바라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조사회사 피앰아이는 20대 이상 누리꾼 2천명을 대상으로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 중 실제로 이어졌으면 하는 커플'을 물은 결과, 송중기-송혜교 커플이 응답자 16.4%의 지지를 얻어 1위에 올랐다고 4일 밝혔다.

"'송중기-송혜교' 실제 커플로 이뤄지면 좋겠어요" - 1

성별로는 남성 15.2%, 여성 17.5%가 '송송커플'을 지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위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현우-이세영(11.1%), 3위는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김유정(8.7%)이 차지했다.

그 뒤를 '낭만닥터 김사부'의 유연석-서현진(8.4%), '아이가 다섯'의 성훈-신혜선(7.3%), '닥터스'의 김래원-박신혜(7.2%), 'W'의 이종석-한효주(5.0%), '역도요정 김복주'의 남주혁-이성경(4.5%), '쇼핑왕 루이'의 서인국-남지현(4.3%), '우리 갑순이'의 송재림-김소은(4.2%) 커플이 차례로 이었다.

이번 조사의 표본오차는 95% 신뢰 수준에서 ±2.19%였으며, 설문은 인터넷 사이트 틸리언(www.tillionpanel.com)을 통해 진행됐다.

"'송중기-송혜교' 실제 커플로 이뤄지면 좋겠어요" - 2

prett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1/04 07:2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