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APR에너지와 GE, 패스트 트랙 전력 위한 전략적 연합 갱신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잭슨빌, 플로리다주 2017년 1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패스트 트랙 전력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APR에너지(APR Energy)와 GE(NYSE: GE)는 오늘, 패스트 트랙 전력 임대 시장에 모바일(이동) 터빈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전략적 연합을 갱신했다.

사진 - http://mma.prnewswire.com/media/453070/APR_Energy_GE_Australia.jpg

양사의 동의에 따라 체결된 해당 전략적 연합은, 50MW 이하 GE모바일 가스 터빈들의 임대 제공업체로써 전 세계에서 APR에너지의 독점성을 인정한다. APR에너지는, 자사의 기기들을 업그레이드하고 표준화한다는 계획과 갱신된 이번 계약 내용에 따라 새로운 8세대 기기인 GE TM2500+ 모바일 터빈들을 구매할 예정이다. 또한, GE와 APR에너지는, 더 영구적인 전력 솔루션들로의 브릿지 역할을 할 수 있는 임시 또는 임대 전력 솔루션들을 찾고 있는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모바일 터빈들을 구매하면서 기기들의 총 용량을 2백만 미국 가정들에서 필요로 하는 전력을 충분히 공급할 수 있는 수준인 2GW 이상으로 확장되고 이는, 모바일 가스 터빈 전력의 글로벌 선두 공급업체로서 APR에너지의 입지를 보다 강화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GE의 CEO이자 회장(Chairman)인 제프리 이멜트(Jeffrey Immelt)는 "APR에너지와 파트너십을 지속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전 세계 곳곳의 외딴 지역들에서 진행된 턴키 발전 프로젝트들을 제공하는 데 있어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그 역량에 매우 깊은 감명을 받았다. 이번 전략적 연합을 통해, 고객들은 APR에너지의 전문성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영구적인 GE발전소들이 건설 중인 동안 하나의 브릿징 솔루션으로서 GE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상호 혜택을 취할 수 있는 이번 계약이 이렇게 갱신하게 되어 기쁘고 APR과 GE의 협력이 더욱 굳건하게 강화되어 감사한다"면서 "우리 파트너십을 통해 APR에너지는 GE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더욱 많은 기회를 맞이하게 될 것이며 이는 APR에너지의 사업적 성장을 지원하게 되고, 결과적으로는 GE장비에 대한 수요의 증가로 이어질 것이다. 또한, 이번 협력으로 APR에너지는 최신세대 TM2500+유닛들을 구매하게 되면서 업계 내 최신 기기들을 갖추게 되고 이를 통해 고객들은 연료 효율성과 배기 제어에 있어 최신 성능을 갖춘 기기를 통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고 APR에너지의 회장인 존 캠피온(John Campion)은 전했다.

APR에너지와 GE 간의 첫 전략적 파트너십은 지난 2013년 10월에 체결되었다. 이번 새롭게 갱신된 파트너십 계약은 공급과 서비스 계약의 지속을 포함하며 이는 GE가 APR에너지의 현재와 미래 고객들을 지속해서 지원한다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다.

APR에너지(APR Energy)에 대해

APR에너지는 패스트 트랙 모바일(이동) 터빈 발전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APR에너지의 빠르고 유연하며 완벽한 서비스를 갖춘 전력 솔루션들을 통해 고객들은 전기가 필요하면 언제 어디서든 안정적이고 신속하게 전기를 공급받을 수 있다. 연료 효율성이 높은 최첨단 기술과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성을 결합한 당사의 확장가능형 턴키 플랜트들은 전 세계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의 도시, 국가 및 산업들이 운영되도록 지원한다. 더 상세한 정보는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사이트(www.aprenergy.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GE에 대해

GE(NYSE: GE)는 전 세계 선두의 디지털 산업 기업으로, 연결되고 반응적이며 예측가능한 소프트웨어로 정의되는 기기들과 솔루션들을 통해 업계에 변화를 가져오는 데 주력한다. GE는 각 기업이 동일한 기술과 시장, 스트럭처와 지성을 공유하고 접할 수 있는 "GE스토어(Store)"를 통한 지식의 글로벌한 교환을 중심으로 조직되었다. 각 발명은 해당 업계 전반에 걸친 혁신과 응용을 촉진한다. 사람과 서비스, 기술과 규모를 갖춘 GE는 해당 업계 내 신뢰도 높은 전문성을 통해 고객들을 위한 보다 나은 결과를 전달한다. GE웹사이트(www.ge.com)를 방문하면 더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GE파워(GE Power)

고객들이 다양한 연료 소스로부터 전기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있어 깊이 있는 전문성을 갖춘 GE파워(Power)는 발전소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GE파워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가장 효율적인 가스 터빈과 업그레이드와 서비스 솔루션들 그리고 공장의 풀 밸런스 그리고 데이터 활용 소프트웨어와 디지털 발전소와 함께 전기 산업에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GE파워의 혁신적인 기술들과 디지털 서비스 및 솔루션들을 전력을 보다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성징을 지닐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 상세한 정보는 당사의 웹사이트(www.gepower.com)를 방문하면 된다. 트위터(@GE_Power)와 링크트인(Linkedin)을 통해서 GE파워를 팔로우 할 수도 있다.

로고 -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20207/FL48583LOGO

출처: APR에너지(APR Energy)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1/03 19:0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