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충북소식> 충주시, 올해부터 수의계약 총량제 도입

(충주=연합뉴스) 충주시는 수의계약 편중 완화와 계약의 공정성 제고를 위해 올해부터 수의계약 총량제를 도입한다.

전문건설업 등록업체를 대상으로 수의계약 총량금액을 연간 3억 원으로 설정하고 수의계약 총량 제한 범위를 읍·면·동에서 시 전역으로 확대한다.

시는 또 새해부터 시내버스 구간 요금제를 폐지하고 일반 1천300원, 중·고생 1천원, 초등생 650원으로 단일요금제를 도입했다.

독서 인프라 확대를 위해 세계무술공원 소나무숲, 탄금대 인증센터 등 6곳에 '리틀 프리 도서관'이 설치되고, 서충주 신도시 도서관도 2019년 준공을 목표로 올해 착공된다.

제천시청 문학회 동인지 19집 발간

(제천=연합뉴스) 제천시 공무원으로 구성된 제천시청 문학회가 동인지 19집을 펴냈다.

이번 문집에는 이근규 제천시장의 초대시 '청풍호의 새벽'과 제1회 제천시청 문학상 수상작 '가을비'를 비롯해 회원 18명의 시 59편, 시조 16편, 기행문 2편이 실렸다.

음성군 모범공무원 수상자, 3년치 상금 수당 장학금 기탁

(음성=연합뉴스) 음성군 모범공무원상 수상자들이 상금으로 받은 수당을 전액 장학금으로 기탁했다.

박제욱(왼쪽)·김진성(오른쪽) 팀장과 이필용 음성군수
박제욱(왼쪽)·김진성(오른쪽) 팀장과 이필용 음성군수

음성군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된 박제욱 홍보팀장과 김진성 농정기획팀장은 앞으로 3년 동안 매달 5만 원씩 받게 되는 1인당 상금 수당 180만 원씩을 음성장학회에 기증했다.

박 팀장과 김 팀장은 지난달 30일 열린 종무식에서 2016년 정부 모범공무원에 선정돼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1/03 17:1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