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시청자가 찜한 TV> '역도요정 김복주' 3계단↑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안 보는 사람이 더 많지만, 일단 보면 "재미있다"는 반응이 이구동성 터져 나온다.

보고 있으면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게 딱 비타민C 같은 드라마다.

<시청자가 찜한 TV> '역도요정 김복주' 3계단↑ - 1

MBC TV 수목극 '역도요정 김복주'가 12월 둘째주(5~11일) CJ E&M과 닐슨코리아가 집계한 콘텐츠영향력지수(CPI)에서 전주보다 3계단 뛰어오른 9위를 차지했다.

CPI지수는 211.5로, 8위인 MBC TV 예능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의 211.6과 근소한 차이다.

시청률은 3.3%에서 출발해 간신히 5%대로 진입했지만, 쟁쟁한 드라마 세 편과 함께 CPI 톱10에 이름을 올림으로써 '역도요정 김복주'는 자신의 존재 가치를 증명했다.

<시청자가 찜한 TV> '역도요정 김복주' 3계단↑ - 2

CPI 톱10에서 김은숙 작가의 tvN '도깨비'와 박지은 작가의 SBS TV '푸른 바다의 전설'이 나란히 전주에 이어 1, 2위를 차지했고, 시청률 20%를 넘긴 강은경 작가의 SBS TV '낭만닥터 김사부'가 5위에 올랐다.

이 세 드라마의 작가와 주연 배우들의 이름값이 '어마어마'함을 고려하면 이들과 함께 톱10에 이름을 올린 '역도요정 김복주'가 기특할 따름이다.

늘씬한 모델 출신 이성경을 난데없이 역도선수로 둔갑시킨 이 청춘드라마는 그 반전의 한 수를 동력으로 한없이 풋풋하고 싱그러운 청춘의 모습을 밝은 햇살처럼 그려내고 있다.

<시청자가 찜한 TV> '역도요정 김복주' 3계단↑ - 3

이와 함께 MBC TV '황금어장-라디오스타'가 전주보다 4계단 상승해 3위를 차지했다.

'라디오스타'가 지난 7일 방송한 '헤비멘탈 특집'에서 원조 아이돌그룹 H.O.T의 토니안과 문희준이 나란히 출연해 펼친 입담 대결이 화제를 모았다.

토니안과 문희준은 서로에 대한 폭로전을 펼치다가도 찰떡궁합 우정을 과시했다. 또 H.O.T 시절을 재연하는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시청자가 찜한 TV> '역도요정 김복주' 3계단↑ - 4

prett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2/20 07: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