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아지앙스코리아, 2016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 2관왕 수상

송고시간2016-12-05 14:12

아지앙스코리아, 2016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 2관왕 수상 - 1

▲ 글로벌 디지털 에이전시 아지앙스코리아㈜(공동대표 김보선·올리비에무루)는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문지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Campaign Asia-Pacific)'이 주최한 '2016 올해의 에이전시 시상식(Agency of the Year Awards)'에서 '올해의 한국디지털에이전시(Korea Digital Agency of the Year)' 부문 금상, '올해의 일본·한국독립 에이전시(Japan/Korea Independent Agency of the Year)' 부문 금상을 수상해 2관왕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23주년을 맞은 '올해의 에이전시 시상식'은 한국·일본, 중화권, 동남아시아, 오스트레일리아·뉴질랜드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별로 올해의 에이전시 및 인물을 선정했다.

2016 한국·일본 부문 시상식은 지난 12월 1일 일본 도쿄 안다즈 토라노몬 힐즈에서 개최됐다.

아지앙스코리아의 김보선 공동대표는 "지난 한해 삼성전자, 오클리, 테슬라 등 저명한 기업과 브랜드들을 새로운 고객으로 영입타깃 시장에 최적화된 디지털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해 온 결과,전년 대비 55% 매출 증대를 기록했다"라며 "아시아 디지털 시장은 무서운 속도로 발전하고 있고, 글로벌 브랜드들은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 주목하고 있는 상황에서 독립에이전시인 아지앙스는 빠르고 유연하게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를 접목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아지앙스코리아는 올해까지 4년 연속 올해의 에이전시 시상식에서 수상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국내외 디지털 어워드를 수상하며 아시아에서 경쟁력 높은 디지털 에이전시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