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롯데백화점, 골프용품 역시즌 할인 행사

송고시간2016-12-04 10:42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11일까지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에서 골프 관련 역시즌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골프 트래블 위크'(Golf Travel Week)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3개 점포 본 매장에서는 올해 봄·여름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파리게이츠, 나이키골프, 아디다스골프, 먼싱웨어 등 총 17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캘러웨이 남성 티셔츠를 9만4천800원, 나이키골프의 반팔 티셔츠를 6만9천 원에 선보인다.

겨울에 여름 골프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역시즌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롯데백화점은 전했다.

본점은 15∼20일 '골프 역시즌 상품전'을 연다. 핑골프, 슈페리어, 휠라골프, 와이드앵글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해 골프 의류와 용품을 20∼80% 할인 판매한다. 핑골프 티셔츠를 5만9천원, 휠라골프 스커트를 4만9천 원, 슈페리어 바지를 7만9천 원에 내놓는다. 골프채는 마루망, 야마하, 캘러웨이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40% 할인해 선보인다. 캘러웨이 X-HOT아이언을 37만 원, 테일러메이드 SLDR 드라이버를 17만9천 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롯데JTB와 연계해 일본·중국 등 해외 골프 여행상품을 특별 할인 판매하고 오는 31일까지 여행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골프백 항공커버와 파우치를 증정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의 골프 상품군 매출은 지난해 전년보다 14.9%, 올해 들어 1~11월에는 작년보다 11.9% 각각 신장하는 등 골프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

롯데JTB에서도 겨울 시즌의 골프 해외여행 상품 판매가 최근 3년 동안 매년 10% 이상씩 늘었다.

김성환 롯데백화점 남성스포츠부문 선임바이어(Chief Buyer)는 "해외 골프 여행이 증가하면서 겨울에도 여름 의류를 찾는 고객들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dyle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