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G전자, 유럽서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체험 마케팅

송고시간2016-12-04 10:09

(서울=연합뉴스) 옥철 기자 = LG전자[066570]가 북미에 이어 유럽에서도 초(超) 프리미엄 'LG[003550] SIGNATURE(시그니처)'를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의 글로벌 출시 확대에 맞춰 지난 10월 미국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체험공간인 'LG 시그니처 갤러리'에서 차별화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LG전자, 유럽서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체험 마케팅 - 1

LG전자는 지난달 30일 프랑스 파리에서 프랑스법인장 김진홍 전무를 비롯해 현지 주요 거래선, 언론사 관계자 등 약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LG 시그니처 갤러리 오픈 행사를 했다.

LG 시그니처 갤러리는 LG 시그니처의 디자인 철학인 '본질의 미학'을 반영한 이색 체험공간으로 140㎡ 규모다.

LG전자, 유럽서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체험 마케팅 - 2

관람객은 갤러리 내부에서 음악, 빛, 움직임 등을 활용해 설치예술과 접목한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1일부터 7일까지 파리 조르주 퐁피두센터 광장에서, 8일부터 14일까지 파리 프랑스국립산업기술센터 쇼핑몰에서 각각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운영한다.

LG전자, 유럽서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체험 마케팅 - 3

LG전자는 내년 초 LG 시그니처 신제품을 프랑스 시장에 본격 출시할 계획이다.

LG전자는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 영국 등 유럽 주요국에 LG 시그니처 체험 마케팅을 확대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지난 10월부터 올 연말까지 미국 뉴욕, 로스앤젤레스, 덴버, 워싱턴, 탬파 등 10개 도시에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다.

LG전자, 유럽서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체험 마케팅 - 4

oakchul@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