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김부겸 "박대통령 정말 나라 사랑한다면 즉각 결단해달라"

(대구=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 더불어민주당 김부겸 의원은 27일 박근혜 대통령을 향해 "정말로 이 나라를 사랑한다면 즉각 (거취 문제를) 결단해달라"고 촉구했다.

민주당 잠룡인 김 의원은 이날 대구 영남이공대학 천마체육관에서 '새희망 콘서트'를 열고 "박 대통령은 재벌에게 이득을 주며 대선 때 약속한 서민경제를 포기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최순실 국정농단 사태로 (박 대통령의) 제삼자 뇌물죄, 국가기밀 누설죄가 드러났다"며 "이제는 그냥 넘어갈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고 지적했다.

"정말로 혼이 나야 한다"고도 했다.

김 의원은 "박 대통령은 대한민국 국가 지위를 더이상 흔들지 않도록 국민 앞에 사과하고 어떤 수사든 달게 받겠다고 약속하라"고 강조했다.

그는 대구경북 시·도민에게는 "박 대통령의 몰락을 보며 누구보다도 분노를 참고 안타까워하고 있음을 안다"면서 "대구경북 시·도민은 이 문제에 대해 단단히 마음을 잡아달라"고 부탁했다.

김부겸 의원 대구서 시국연설
김부겸 의원 대구서 시국연설(대구=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 27일 대구 영남이공대학 천마체육관에서 열린 시국대회 '새희망 콘서트 - 우리가 만드는 대한민국'에서 더불어민주당 김부겸 의원이 연설하고 있다. 2016.11.27
sunhyung@yna.co.kr

sunhyu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6/11/27 17:2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